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전시회/기사

전시회/기사

전시회, 기사 등 보다나의 활동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뷰티패션 2013.10] 뷰티박람회에서도 빛을 낸 ‘보다나’
작성자 보다나 (ip:)
  • 작성일 2014-11-28 17:15: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3
평점 0점

메인무대 헤어쇼 성황리에 마쳐

뷰티박람회에서도 빛을 낸 ‘보다나’

 

지난 9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2013 뷰티 박람회에 보다나는 체험부스로 참가했다. 경기도 킨텍스 전시장의 HALL 3개를 사용한 박람회였던 2013 뷰티박람회는 그 규모 만큼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였으며 많은 인파로 전시장이 붐볐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헤어와 화장품, 성형, 교육기관 등 여러 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하여 미용인과 일반인이 함께 미용을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보다나가 2013 뷰티박람회 메인 무대 헤어쇼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활약했다. 또한 보다나 부스는 체험관에 자리 잡아 부스를 방문한 손님들이 보다나의 모든 기기와 화장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었으며 사용법도 배울 수 있었다.
또한 보다나는 방문객에게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을 알려주고자 성형헤어스타일이라는 컨셉으로 메인무대에서 헤어쇼를 진행하였다. 헤어쇼는 보다나에서 초빙한 노진태 교수, 슈이치 미용실 정민 원장, 정인석 디자이너와 보다나에서 미용인에게 무료 강의를 하고있는 유가림, 류인태, 이지후 교육이사가 참여했다. 보다나 헤어쇼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2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헤어쇼를 관람하는 방청객들과 융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이었다.
9
14일 토요일에는 보다나의 이지후 원장, 슈이치 미용실의 정민 원장과 정인석 디자이너가 헤어쇼를 진행했다. 방청객 중 본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고 싶은 사람은 무대 위로 올라와 커트와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었다. 커트와 스타일링만으로도 모델은 마치 성형한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정민 원장은 세련된 커트 시술을 선보였으며 이지후 원장과 정형석 디자이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시술을 선보였다. 스타일링 시술 시간 동안 정민 원장은 방청객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30분의 질의 응답을 통해 방청객은 헤어스타일과 모발관리 관련 본인의 궁금했던 것을 질문하고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끊임없는 질문을 통해 일반인이 얼마나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지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정민 원장의 재치 있고 실속 있는 답변으로 헤어쇼 속 작은 이벤트였던 질의응답 시간은 많은 호응을 받았다. 무대에서 스타일링을 받은 방청객은 무대 옆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다시 한 번 본인의 멋있게 변화된 헤어스타일에 놀라며 즐거워했다.
9
15일 일요일에는 미용계의 저명한 노진태 교수와 유가림 원장, 류인태 원장이 무대에 올라 헤어쇼를 진행했다. 노진태 교수는 약 1시간 반 가량 40대 방청객 한분을 비대칭과 볼륨감 컨셉으로 커트를 시술했다. 커트 시술 전후의 분명한 스타일 차이로 방청객은 제대로 된 커트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실감했다. 유가림 원장과 류인태 원장은 보다나 올컬을 사용하여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헤어스타일링을 시술해주었다. 보다나 올컬은 열판이 양쪽에 있어 스타일링을 빠른 시간에 마칠 수 있었으며 1시간 반 정도의 헤어쇼를 진행하는 동안 7명에게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을 시술해주었다.
헤어쇼는 보다나의 신기기 올컬과 힐링바 매직기를 사용하여 스타일링을 한 후 보다나의 헤어 영양 보습제 헤어드레스와 헤어에센스 오일로 마무리다. 이번 쇼에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올컬은 보다나의 신제품으로 기기의 바깥쪽은 원형, 안쪽은 반원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다루는 사람의 의지에 따라 생각하지 못 했던 다양한 스타일의 컬을 만들었다. 특히, 기기의 양쪽 열판에 모두 열이 들어와서 모발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시술하고자 하는 스타일이 빠르게 시술되는 제품이다.
보다나의 특허 받은 매직기, 힐링바 매직기의 경우 미국 내 저명한 미용 잡지사 hey hey gorgeous 선정 “2013년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을 매직기”로 뽑힐 만큼 미국 미용인의 마음을 사로 잡은 매직기. 힐링바 매직기는 발열판에 있는 힐링바가 모발을 한 올 한 올 잡아주며 모발 원형 모양을 그대로 유지해 주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오래가며 손과 손목에 힘을 빼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헤어쇼를 통해 보다나는 일반인에게 헤어스타일의 중요성과 헤어 관리의 필요성을 알릴 수 있었으며 보다나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경험이었다.
보다나는 오는 10 25일부터 10 2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국제 뷰티 엑스포에도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나를 알리고 헤어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 하고 있다.

 

문의: 031-509-2030

 

설명: 뷰티패션201310기사사진.jp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